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을 구성하는 기본요소들을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Activity
2. Service
3. Content Provider
4. Intents
5. Broadcast Receiver
1. Activity
2. Service
3. Content Provider
4. Intents
5. Broadcast Receiver
이것은 매우중요함으로 달달 외워야 합니다.
Activity, Service, Broadcast Receiver들은 실제 프로그램들입니다. Activity는 눈앞에서 도는 Service는 보이지 않게 도는, Broadcast Receiver는 시스템에 무슨일이 있을때(예, 배터리상태, 키보드보임) 신호가 나오면 그것을 받아 처리하는 눔입니다. Intents는 이 프로그램들 사이에서의 다리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한프로드램이 다른프로그램으로 다른 작업을 요구하거나 데이터를 넘겨줄때 이용되는 교량의 역할입니다. Content Provider는 시스템에 저장되어있는 콘텐트들을 어플리케이션이 자유자제로 공유할수 있게 합니다. 이 콘텐트는 주소(URI)의 개념으로 표시되는데 각 어플리케이션은 이 URI를 알고 있으면 자유자제로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Activity, Service, Broadcast Receiver들은 실제 프로그램들입니다. Activity는 눈앞에서 도는 Service는 보이지 않게 도는, Broadcast Receiver는 시스템에 무슨일이 있을때(예, 배터리상태, 키보드보임) 신호가 나오면 그것을 받아 처리하는 눔입니다. Intents는 이 프로그램들 사이에서의 다리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한프로드램이 다른프로그램으로 다른 작업을 요구하거나 데이터를 넘겨줄때 이용되는 교량의 역할입니다. Content Provider는 시스템에 저장되어있는 콘텐트들을 어플리케이션이 자유자제로 공유할수 있게 합니다. 이 콘텐트는 주소(URI)의 개념으로 표시되는데 각 어플리케이션은 이 URI를 알고 있으면 자유자제로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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