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System; //System NameSpace에 있는 클래스를 사용하겠다는 의미
namespace 소수
{
/// <summary>
/// Class1에 대한 요약 설명입니다.
/// </summary>
class Class1
{
[STAThread] //메인 함수를 하나의 싱글 쓰레드안에서 실행하기 위해
//어트리뷰트를 선언, 쓰레드형은 Single Thread Apartment형
//만약 멀티쓰레드를 구현하기 위해서는 [MTAThread]로 해야 함
namespace 소수
{
/// <summary>
/// Class1에 대한 요약 설명입니다.
/// </summary>
class Class1
{
[STAThread] //메인 함수를 하나의 싱글 쓰레드안에서 실행하기 위해
//어트리뷰트를 선언, 쓰레드형은 Single Thread Apartment형
//만약 멀티쓰레드를 구현하기 위해서는 [MTAThread]로 해야 함
// static : 정적으로 Stack영역에 메모리 공간 확보, C#메모리는 Stack과 Heap영역으로
// 나누어지며 Stack 에는 고정된 값을 저장하는 Value Type 변수들이 저장되며
// (int, long, structure, enum등) Heap에는 고정된 크기를 알수없는 객체들이 저장된다.
// CPU가 C# 프로그램을 컴파일 하면서 맨처음 참조하는 메모리 영역은 Stack 영역이며 만약
// Main 함수를 Heap 영역에 만들면 '프로그램 진입점이 없습니다'라는 오류 발생한다.
// void : Return 값을 가지지 않는다는 의미
// Main(string[] args) : 대/소문자 주의, 프로그램의 진입점
// 하나의 C#파일에 여러개의 Main 가능,csc로 컴파일 할 경우 csc /m:진입클래스 파일명
// Visual Studio .NET의 경우 프로젝트의 속성 --> 시작개체를 설정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int value= Convert.ToInt32(Console.ReadLine());
bool isPrime = true;
// 나누어지며 Stack 에는 고정된 값을 저장하는 Value Type 변수들이 저장되며
// (int, long, structure, enum등) Heap에는 고정된 크기를 알수없는 객체들이 저장된다.
// CPU가 C# 프로그램을 컴파일 하면서 맨처음 참조하는 메모리 영역은 Stack 영역이며 만약
// Main 함수를 Heap 영역에 만들면 '프로그램 진입점이 없습니다'라는 오류 발생한다.
// void : Return 값을 가지지 않는다는 의미
// Main(string[] args) : 대/소문자 주의, 프로그램의 진입점
// 하나의 C#파일에 여러개의 Main 가능,csc로 컴파일 할 경우 csc /m:진입클래스 파일명
// Visual Studio .NET의 경우 프로젝트의 속성 --> 시작개체를 설정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int value= Convert.ToInt32(Console.ReadLine());
bool isPrime = true;
for(int i=2; i<=value; i++)
{
isPrime = true;
{
isPrime = true;
for(int j=2; j < i;j++)
{
if ( i%j == 0)
{
isPrime = false;
}
}
if (isPrime)
{
Console.WriteLine(i);
}
}
}
}
}
{
if ( i%j == 0)
{
isPrime = false;
}
}
if (isPrime)
{
Console.WriteLine(i);
}
}
}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