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26일 목요일

[구로디지털단지 오라클자바커뮤니티오프라인교육장,평일야간7/1,주말6/28]안드로이드개발자과정,안드로이드학원,안드로이드강좌,구로디지털단지안드로이드교육학원,오라클자바커뮤니티실무안드로이드개발자교육

[구로디지털단지 오라클자바커뮤니티오프라인교육장,평일야간7/1,주말6/28]안드로이드개발자과정,안드로이드학원,안드로이드강좌,구로디지털단지안드로이드교육학원,오라클자바커뮤니티실무안드로이드개발자교육
 
본 과정은 매월 1회정도 개강 됩니다.
 
 
 
 
안드로이드개발자과정

강좌명안드로이드개발자과정
오라클자바커뮤니티(www.oraclejavanew.kr) 추천 실전강좌
교재
자체교재 or PDF 제공
 
강좌 일정
07월01일(화) ~ 07월18일(금)((평일야간) 19:00~22:00, 14일) 총 42시간
06월28일(토) ~ 07월13일(일)((주말주간(토/일)) 10:00~18:00, 6일) 총 42시간  
강의 장소[C강의장]구로디지털단지역2번 출구 -> 미니스톱끼고 우회전 -> 100m 직진 후 골목길 끝에서 횡단보도 건너기 --> 우회전 후 구로호텔 직전 좌측길, 호텔 바로 뒤편 파트너스타워2차 301호 
[약도보기]
수강절차- 강좌내용 확인
- 전화 또는 홈페이지(www.oraclejavacommunity.com)를 통한 수강지원 및 수강료 결제(무통장입금, 온라인 카드결제)
- 고용보험 가입자(재직자)인 경우 고용보험환급 관련 서류 제출
- 수강전 : 커리큘럼 및 장소에 대해 다시 한번 공지
- 교육 전 설문 작성(간단한 개발 경력, 수강 목적, 강좌진행방식 등)
- 강좌 수강
- 수강후 : 교육 후 설문 작성
수강료550,000원, 580,000(평일주간)
[고용주환급]대기업:18만원 전후,중소기업:231,680 원
[개인수강지원(개인환급)]정규직: 440,000원환급 , 비정규직:전액환급
대기업(상시근로자 300인 이상)은 개인환급 불가합니다.


휴강 : 법정공휴일
수강료
입금안내
- 온/오프라인 카드결제, 계좌이체(수강안내->입금안내 참조)
문의사항02-851-4790 번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교육개요안드로이드는 운영체제를 리눅스에서 빌려왔고 언어는 자바를 채용했으며 개발툴은 이클립스를 사용하여 보다 자바 개발자들에게는 친숙한 환경이며 현시대 스마트폰 개발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 강좌는 실무 개발시 유연한 개발이 가능하도록 안드로이드에 대한 소개와 개발툴 설치부터 예제 작성 및 관리법까지 예제 중심/실습중심으로 진행되는 과정이며 안드로이드 플랫폼의 이해를 통해 자바 엔지니어 또는 기존 모바일 엔니지어가 쉽게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하며 객체지향개념을 적용한 애플리케이션 개발방법을 프로젝트 기반으로 제공하는과정 입니다.

자바 어플리케이션의 기본지식을 갖추고 있는 분이라면 보다 쉽고 다양한 방법의 안드로이드 플랫폼의 기능구현을 적용해 보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교육목표- Android 기본 개념의 이해
- Android SDK와 도구들의 설치 방법 및 기본적인 사용법 이해
- Android 응용프로그램 설계의 필수 요소 이해
- Android API 사용법
- Android 기본위젯, 애플리케이션 구성에 대한 이해
- Android 사용자 인터페이스 설계의 필수 요소 이해
- Android 아키텍처와 LifeCycle 이해 및 응용 능력 강화
- Android UI & UI Event, 주요 컴포넌트에 대한 이해를 통한 응용 개발 능력 강화
- Android 응용프로그램의 제작과 배포
교육대상- Java 기반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
- 자바를 한번이상 배운 학생 및 초보 개발자
- 자바개발자 인데 안드로이드 앱개발자로 전향을 원하는 개발자
선수학습- 자바 Fundamental
 

안드로이드 SDK-. 안드로이드란?
-. 개발환경 구축하기
-. 첫 번째 애플리케이션
-. 안드로이드 프로젝트와 개발도구
-. 안드로이드 마켓의 이해와 앱의 판매

-. 기본위젯과 레이아웃
-. 애플리케이션 구성하기
-. 다양한 위젯과 이벤트 활용하기
-. 선택위젯의 사용과 커스텀뷰 만들기
-. 그래픽
-. 스레드와 애니메이션
-. 네트워킹
-. 데이터베이스
-. 멀티미디어
-. 위치기반서비스
-. 메시징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 근거리통신과 센서
-. 화면 분할과 홈화면
실무 프로젝트RealProject

-> 화면/기능 설계
-> 사용자 UI제작
-> 사용자 UI 컨트롤 기능 구현
-> 각기능에 대한 코딩
-> 팀별 기능 구현상 문제점 정리 ReView
-> 발표 및 배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