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에서의 Dll을 만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소스에서 별다른 작업없이 컴파일러 옵션 /t:library 를 추가만 해서 컴파일 하면 됩니다.
visual C#에서 클래스 라이브러리 프로젝트를 만드셨다면 그냥 해결이 되신 것이구요.
별도로 DllMain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더 놀라운 것은 일반 .exe 파일을 그냥 .dll 파일로 만들수 있다는 것이지요.
(물론 실행하는 방법은 틀리겠지요.)
솔루션탐색기에서 프로젝트파일의 속성을 선택하신 다음
공용속성 -> 일반 -> 응용프로그램 -> 출력형식을
Windows 응용프로그램 으로 선택하면 일반 실행파일(.exe)이 만들어 지구요.
클래스 라이브러리를 선택하면 dll(.dll)이 만들어 집니다.
내부적으로 /t 컴파일러 옵션을 조정하는 것이겠지요.
그러므로 결론적으로 dll을 만들기 위해서는 DllMain의 제약이 없는 셈이지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